본문 바로가기

Article

박보검, 장원영, 그리고 스위티 - 사심 가득 담은 꽃다발 제작기

728x90
반응형

 

박보검, 장원영, 그리고 스위티
사심 가득 담은 꽃다발 제작기

 

 

매장을 운영하다 보면 가끔 연예인들의 꽃다발을 제작하는 흥미로운 기회가 생겨요. 🌸윈터의 매장은 서울에 있지 않아서 아무래도 연예인들과 관련된 작업을 할 기회가 많지는 않지만 이렇게 아주 가끔 주문이 들어올 때가 있답니다. 

 

 

이전의 작업으로는 배우 소지섭 님, 김윤진 님, NCT 태용 님 등의 꽃다발 작업을 한 적이 있었는데, 이런 작업들은 영화나 콘텐츠를 제작하는 스태프들에 의한 주문이었어요. 또 워너원의 라이관린 님, 더보이즈의 주학년 님을 위한 주문 작업을 진행한 적이 있는데 이 작업들은 팬들에 의한 주문 건이었답니다.

 

배우 김윤진 님 꽃다발 / 배우 소지섭 님 꽃다발

 

 

 

728x90

 

 

 

그리고 지난주 🌸윈터는 배우 박보검 님과 아이브의 장원영 님께 전달되는 꽃다발 작업을 했답니다. 토요일은 박보검 님, 일요일은 장원영 님을 위한 꽃다발을 제작하여 배송하였는데 두 분 다 제가 너무 좋아하는 분들이라 사심이 자꾸만 담겼어요. 특히 주문을 주신 관계자분께서 ‘배우들의 이미지와 어울리게 제작해 달라’고 요청을 주신 상황이었어서 제가 생각하는 배우들의 분위기를 떠올리다 보니 자연스럽게 사심이 담기더라고요. (변명 아님😅

 

 

먼저 제가 생각하는 박보검 님의 이미지는 청량, 귀여움, 따뜻함, 다정함, 잘생김.. 네.. 제가 좋아해요 박보검 님

 

 

모든 것을 표현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어 보검님의 청량함을 표현해 줄 블루 수국과 다정함과 따뜻함을 표현해 줄 노란 장미와 연한 오렌지색 거베라를 넣었어요.  

 

 

쨔잔! 보검님의 이미지와 어울리는 꽃다발인가요?

 

 

배우 박보검 님 꽃다발

 

 

 

반응형

 

그리고 다음날 원영님의 꽃다발! 인형같고 공주님 같은 원영님에게는 핑크가 찰떡인데 검색을 하다보니 레드를 좋아하신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연한핑크 보다는 핫핑크 컬러의 꽃다발을 준비했는데 촌스러운 핫핑크가 되지 않기 위해 꽃의 화형과 톤에 신경을 썼답니다.

 

 

 

쨔잔! 원영님에게 전달 된 꽃다발이에요. 제가 생각하는 원영님의 이미지와는 잘 맞는 것 같은데 스위티분들이 보실땐 어떠신가요?

 

 

아이브 장원영 님 꽃다발

 

 

아이브 장원영 님 꽃다발

 

 

제가 배송한 곳은 인적 드문 구석에 위치해 있는 촬영 스튜디오였어요. 그리고 박보검 님과 장원영 님은 한 스포츠 브랜드의 모델들로 광고 촬영을 하시는 것 같았답니다. 제가 보검님과 원영님을 만났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계실 텐데 (제 친구들이 자꾸 실제로 봤는지 물어봐요 하하😅) 항상 촬영장으로 배송을 가면 배우들은 볼 수가 없고 스태프분들이 촬영장 밖에서 픽업을 하신답니다. 

 

 

그래도 제가 좋아하는 두분에게 전달 될 꽃다발을 만드는 일은 너무 신나고 재미있는 작업이었답니다!

 

에디터 🌸윈터    디자인 🌻썸머

Copyright ⓒ 2022 dear.sweetie All rights reserved.

 

 

 

 

dear.sweetie 뉴스레터 구독하기

https://page.stibee.com/subscriptions/160937

 

너는 나의 꽃이야🌹 디어 스위티

안녕하세요 디어 스위티입니다. 디어 스위티는 꽃을 전공한 현직 플로리스트가 전하는 꽃에 관련된 모든 이야기를 다루게 될 예정이에요. 디어 스위티의 뉴스레터에서는 매번 다른 주제로 꽃에

page.stibe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