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rticle

한 땀 한 땀 샤넬 장미 만들기

728x90
반응형

 

 

한 땀 한 땀 샤넬 장미 만들기

 

 

스위티 여러분, 샤넬 장미라고 들어보셨나요? 정말 창의적이고 똑똑한 플로리스트들이 많은 것 같아요. 작년 말부터 샤넬 장미가 유행하기 시작했는데 흰색 장미의 가장자리에 검은색 테두리가 그려져있는 장미랍니다.

 

 

샤넬 장미

 

요즘에는 잘 보이지 않지만 작년까지만 해도 볼 수 있었던 민트 장미가 있었는데요, 민트 장미는 민트 초코처럼 민트색 장미 테두리에 브라운 계열의 선이 그어져 있었어요! 저는 샤넬 장미도 그렇게 시장에 나오는 상품인 줄 알았는데 두둥! 플로리스트들이 한 땀 한 땀 손으로 그려서 만든 장미였답니다!

 

 

 

🌸윈터는 차마 장미에 그림을 잘 그릴 자신이 없기에, 그리고 생화에 까만 펜을 그린다는 게 저는 얼굴에 낙서하는 느낌이라(잘 그릴 자신 없음😅) 그렇게 유행이 지나가기를 기다렸는데요, 매장 고객님들께서 하나, 둘 문의를 하시기 시작했어요. ‘저희 샤넬 장미 없습니다’를 반복하기 싫었던 🌸윈터는 그럼 무생물로 도전!🤟을 외치고 비누장미에 테두리를 그려 넣기 시작했습니다.

 

 

 

쉽지 않더라고요. 제가 원래 이렇게 수전증이 심한 사람이었나요? 반듯한 선을 그리지 못하고 계속 불량을 제조하고 있었습니다. 온몸을 쭈구리고 앉아서 그림을 그리느라 눈이 시큰해질 즘 이제 조금 모양이 그럴듯한 샤넬 장미를 그릴 수 있었어요.

 

 

 

 

 

저의 샤넬 장미를 보고 도전한 저의 꽃 동료의 손은..

 

 

이 지경이 되어있더라고요.😅

 

 

이런저런 우여곡절 끝에 탄생한 🌸윈터의 샤넬 장미입니다. 고난은 있었지만 예쁘죠?

 

 

샤넬장미

 

이런저런 우여곡절 끝에 탄생한 🌸윈터의 샤넬 장미입니다. 고난은 있었지만 예쁘죠?

 

 

🌸윈터의 매장에서 판매 중인데 남성 고객님들의 반응이 더 확실한 상품인 것 같아요. 오! 어?! 우와!라는 감탄사를 잘 내뱉지 않는 분들인데 우와! 오! 이거 뭐예요?!라고 관심을 많이 가져주시고 있답니다.이제 제법 그림 그리기 속도도 빨라져서 (그래봤자..😅) 잘 만들 수 있답니다! 

 

 

 

늘 새롭고 창의적인 상품들을 탄생시키는 플로리스트 분들 정말 존경합니다! respect!!👍

 

 

 

에디터 🌸윈터    디자인 🌻썸머

Copyright ⓒ 2022 dear.sweetie All rights reserved.

 

 

 

 

dear.sweetie 뉴스레터 구독하기

https://page.stibee.com/subscriptions/160937

 

너는 나의 꽃이야🌹 디어 스위티

안녕하세요 디어 스위티입니다. 디어 스위티는 꽃을 전공한 현직 플로리스트가 전하는 꽃에 관련된 모든 이야기를 다루게 될 예정이에요. 디어 스위티의 뉴스레터에서는 매번 다른 주제로 꽃에

page.stibe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