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rticle

꽃과 함께 보낸 달콤한 휴가 제주도 꽃 여행 떠나요

728x90
반응형

 

꽃과 함께 보낸 달콤한 휴가
제주도 꽃 여행 떠나요🛬

 

 

제주도 꽃여행

 

 

 

이번 주 플로리스트의 일상에서는 🌸윈터가 다녀온 제주도의 장소들을 더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짧은 여행 동안 제가 꽃과 나무를 보러 다녀온 장소들은 마노르블랑, 보롬왓, 카멜리아힐, 숨도 카페, 사려니숲길,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처입니다. 제주도는 코로나 이후로 정말 오랜만에 갔는데 새삼 정말 아름다운 섬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늘 도시의 일상을 살다가 모든 경관이 아름다운 제주도를 가면 우리나라의 섬이라는 게 자랑스럽고 뿌듯하게 느껴져요!

 

 

 

제주도 보롬왓

 

 

먼저 숨도 카페 다음으로 추천해 드리고 싶은 장소는 보롬왓입니다. 이유는 수국 외에 하얗게 펼쳐진 메밀꽃밭과 삼색 버드나무도 만날 수 있기 때문이에요. 제가 보롬왓에 방문한 이유는 사실 수국보다는 이 메밀꽃을 보기 위해서였어요! 예전에 원빈과 이나영의 결혼식에서 배경이 되었기 때문인지 메밀꽃밭에는 웨딩촬영을 하고 있는 예비신랑, 신부도 많이 보였어요. 스위티 여러분은 메밀꽃을 보신 적이 있으실까요? 저는 메밀꽃밭을 보는 게 처음이었는데, 알록달록 화려한 수국들만 보다가 마주한 잔잔한 하얀 꽃들이 눈꽃 같기도 하고 수수하고 아기자기한 아름다움을 보여주더라고요. 보롬왓은 계절마다 다른 꽃들을 보여주고 있는데, 저는 이번 여행에서 능소화와 메밀꽃을 꼭 보고 싶었기 때문에 너무 좋았던 스팟이었어요.

 

 

✔ 보롬왓 메밀 꽃밭
✔ 보롬왓 메밀 꽃밭
✔ 보롬왓 메밀 꽃밭

 

 

✔ 보롬왓 삼색 버드나무

 

 

✔ 보롬왓 월별로 볼 수 있는 꽃

 

 

✔ 보롬왓 수국
✔ 보롬왓 수국
✔ 보롬왓 수국

 

✔ 보롬왓 수국
✔ 보롬왓 수국
✔ 보롬왓 수국

 

✔ 보롬왓 비밀의 수국 정원
✔ 보롬왓 비밀의 수국 정원
✔ 보롬왓 비밀의 수국 정원

 

✔ 보롬왓 별수국

 

 

 

 

 

 

✔ 제주도 마노르블랑
✔ 제주도 마노르블랑

 

 

숨도 카페와 보롬왓이 연블루의 수국으로 가득 차 있다면 마노르블랑은 진한 보라색 수국들을 많이 볼 수 있었어요! 카페를 거쳐 내려오면 수국 정원을 만날 수 있는데 계단을 내려와서 바로 앞에 놓여있는 테이블 소파에 앉으면 배경으로 보이는 뷰가 정말 멋지답니다. 산방산과 송악산 사이로 형제섬이 보이는 뷰인데 카페가 높게 자리하고 있어 내려다볼 수 있는 장면이 정말 아름다웠어요.

 

 

✔ 제주도 마노르블랑 뷰

 

✔ 제주도 마노르블랑 뷰

 

 

 

 

 

 

 

✔ 제주도 카멜리아힐
✔ 제주도 카멜리아힐

 

 

그리고 카멜리아힐은 스위티 분들도 많이 다녀오셨을 것 같아요. 카멜리아힐 역시 아름답지만 🌸윈터도 카멜리아 힐을 여러 번 방문했어서 앞서 방문한 장소들보다는 감동이 덜 했던 것 같아요. 카멜리아 힐의 장점은 예쁜 기념품들을 많이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이죠. 내부에 있는 숍에서 본 예쁜 반지가 있었는데 밖에도 있을 줄 알고 안 샀거든요, 근데 공항 갈 때까지 그 어디에도 볼 수 없었답니다.😭 갖고 싶은 건 바로바로 사기로 해요!

 

 

 

 

✔ 제주도 사려니숲길
✔ 제주도 사려니숲길
✔ 제주도 사려니숲길

 

 

 

이번 여행에서는 사려니숲길 도슨트 투어도 했어요. 약 1시간 반 동안 가이드 선생님과 함께 삼나무 숲을 둘러보며 나무에 대한 설명을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였습니다. 삼나무 숲이 생기게 된 배경부터 현재의 상황들까지 흥미롭게 들을 수 있으니 스위티 분들도 한 번쯤 체험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스위티 분들 혹시 제주투어패스에 들어 보셨나요? 48시간 동안 2만 원대로 제주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자유이용권인데 카멜리아힐도, 사려니숲길 도슨트 투어도 모두 이 제주투어패스를 사용했답니다. 저는 그밖에 짚라인, 카트, 카약도 이용했어요.😆 이 투어패스로 꽃을 볼 수 있는 장소가 많이 있기 때문에 한번 이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 제주도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처
✔ 제주도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처

 

 

마지막으로 제가 묵었던 호텔 중 포레스트 뷰의 인피니티 풀을 가지고 있는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처입니다. 이 호텔을 선택한 이유는 오로지 수영장에서 숲 뷰를 볼 수 있다는 사실 하나였어요. 저는 얼리 썸머 프로모션으로 20만 원대의 가격으로 조금 저렴하게 호텔을 이용할 수가 있었어요. 히든 클리프 호텔의 인피니티 풀 사진은 그동안 여기저기에서 많이 접해볼 수 있어서 너무 기대가 됐어요! 호텔 수영장에서의 물놀이는 그 자체로도 즐겁죠. 보통 해외 호텔의 유명한 인피티니 풀을 보면 시티뷰인 경우가 대부분인데 숲 뷰라니 정말 제주도스럽다 싶었어요. 인피니티 풀 끝에 대롱대롱 매달려서 보는 숲이라니 행복해지는 순간이었습니다. 아쉬운 점이 있다면 나무가 조금 더 가까이에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 제주도 숨도 카페 수국

 

 

 

이렇게 저의 제주도 여행이 마무리되었어요. 같이 간 제 친구는 이번 제주도 여행에서 꽃을 본 기억밖에 없다고 할 정도로 꽃놀이를 잔뜩 즐길 수 있었던 계절이었던 것 같아요. 조금 더 지나면 수국은 볼 수 있어도 능소화와 메밀꽃은 만나볼 수 없으니까요! 스위티 분들도 제주도 여행 계획이 있으시다면 수국만 말고 조금 더 다양한 꽃과 나무를 만나보고 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제주도 숨도 카페 

2022.06.28 - [Article] - [카페 추천] 수국과 능소화를 한번에 만날 수 있는 곳 제주 숨도 카페


에디터 🌸윈터    디자인 🌻썸머

Copyright ⓒ 2022 dear.sweetie All rights reserved.

 

 

 

 

dear.sweetie 뉴스레터 구독하기

https://page.stibee.com/subscriptions/160937

 

너는 나의 꽃이야🌹 디어 스위티

안녕하세요 디어 스위티입니다. 디어 스위티는 꽃을 전공한 현직 플로리스트가 전하는 꽃에 관련된 모든 이야기를 다루게 될 예정이에요. 디어 스위티의 뉴스레터에서는 매번 다른 주제로 꽃에

page.stibee.com

 

반응형